글보기
2024.12-3 선교 기도편지
조회수22
2024-12-13 16:34

선교기도편지2411~-001.jpg
 




[2024.12-3 선교 기도편지]



전해석, 오오가네 나나꼬, 주현, 주은 (일본)

1. 호주 애들레이드 일본교회에 오신 후임 목사님 부부가 잘 적응하도록

2. 나고야 사카에 성서교회를 섬기며 겸손과 지혜와 은혜로 나아가도록  

3. 나고야 사카에 성서교회를 통하여 구원의 사역을 넓혀가는 은혜가 있도록 

4. 전해석 선교사 가정(나나꼬,주은,주현)이 늘 주 안에서 행복하도록 


박충성, 이슬언, 해인 (V국)

1. 12/22에 있을 스쌍교회 크리스마스 초청 행사를 통해 많은 청년들이 예수님을 믿고, 교회로 연결되게 하소서.

2. 내년부터 개인적으로 한국어 독서 모임을 열려고 하는데, 지혜를 주셔서 모임이 잘 계획되게 하소서.

3. 내년부터는 새로운 비자를 받아야 하는데, 비자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길을 열어 주시고, 과정을 인도해 주소서.


신상욱, 모신영, 유주, 유현 (대만)

1. 1월부터 시작될 중화교회 [전교인 기초교리교육]과 [양육과정]을 통해 온 교인이 성경을 더 사랑하고 선교의 사명을 발견함으로 중화교회가 세계 안에서 선교적 교회로 쓰임받게 하옵소서

2. 한국에 계신 모든 가족들을 붙드시고, 건강하여 함께 걷는 사명의 길을 완주하게 하옵소서.

3. 파송교회와 후원교회, 모든 후원자분들의 사역과 삶이 복되게 하시며 함께 선교지에서 맺히는 열매들로 함께 기뻐하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손내민, 변방애, 시은, 시인, 시형 (대만)

“ 평안하시죠. 제소식 올리며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제 오른쪽 눈은 큰 통증이 없으며, 약을 복용하고 4시간마다 한 차례 두개의 안약을 5분간격으로 넣고 있습니다. 눈에 약간의 이물감과 충혈이 있지만, 시력은 점차 회복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실로암 안과 의사선생님은  다음주 12월 20일즈음 대만으로 돌아가는 것에 동의해 주셨고 대만 귀임후에 안과부터 찾아가서 계속 진료를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


박다니엘, 권사라, 세빈, 영빈, 예빈, 하빈 (L국)

“ 박다니엘 선교사가 어깨 수술 후 염증이 폐로 전이되어 현재 폐렴으로 전남대 병원에서 치료 중입니다. 기도부탁드립니다. ”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