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서신2014, 11
그작은자가천명을이루겠고그약한자가강국을이를것이라
때가되면나여호와가속히이루리라(사60:22)
샬롬! 주님의이름으로 캄보디아에서 문안인사드립니다. 이곳은 아침저녁으로 찬바람이불어와 현지인들은 감기로약을 찾는 계절입니다. 동역자님 모두 평안하시죠?^^ 고국은 어느듯 흰눈이 내리는 겨울이 다가오네요 이곳에 있다보면 하얀흰눈이 소복히내리는 그시간도 가끔은 그립곤합니다. 이곳캄보디아는 11월중순부터 벼가 익기 시작하여 추수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저희들은 12월첫째주에 추수감사예배겸 8군데 가정교회가 함께모여 1년동안 주신것에 감사하며 예배와 함께 체육대회를 하기위해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난주는18명의리더들이어린이전도협회에 크리스마스강습회를다녀왔습니다.
계절적으로는 크리스마스 실감이 나지 않지만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신 아기 예수님의탄생일을 우리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리며 준비하고자 합니다.
추수감사예배에아이들에게점심을나누고싶습니다.
함께 딩굴며 함께음식을나누며 하나님의 나라를 함께만들어 가는 행복한날을 그들에게 주님의이름으로 선사하고 싶습니다. 늘 그러듯이 아이들이 많다보니 재정이 먼저 걱정이 됩니다. 또한크리스마스는 그동안 교회나오지 않았던 친구를 초청해 리더들이 배웠던 연극예배를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사역은 나눠 주는것보단 교육에 중점을 두고있지만 특별한 예배때는 저들과 함께 예수님의 사랑을 나누었음합니다. 무엇보다 동역자님 한분한분의 관심과 기도가 필요합니다.
기도제목
♤함께가는 바른선교사가 되길 소망합니다.
♤구속사의 쓰임받는 일천명사역자가 세워지길.
♤세워진 가정교회를 통해 복음의일꾼들이 더세워지도록.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예배나눔에 재정이 채워질수있도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