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4-26일, 태국지부 창립총회 및 수련회…
5월 15-17일, 한국에서 제1회 연례지부장회의 개최키로…
합신 세계선교회(이사장 김태준 목사, 회장 홍동필 목사)는 2월 17일(금) 오전 11시 중동교회당(김태준 목사)에서 제13-1차 정책 및 시스템 개발 위원회를 열고 세계선교회의 발전 방향과 필요한 정책들을 함께 논의했다.
김태준 이사장의 인도로 예배를 드린 뒤, 이어진 안건토의에서 세계선교회의 지부들의 상황과 필요에 알맞은 강의와 훈련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좋은 콘텐츠들을 개발하여 지부총회 및 수련회 때에 강사진들을 보내기로 했다.
또한 세계선교회의 선교방향과 심도있는 정책 토의를 위해 5월 18일(목)부터 19일(금)까지 1박 2일간 합신선교센터에서 제13-2차 정책 및 시스템 개발 위원회를 열기로 했다.
이어, 오후 1시부터 같은 장소에서 제13-3차 실행이사회가 열렸다.
먼저 이사보선과 임원 보선을 하였는데, 그동안 이사로 수고하던 몇몇 교회의 목회자나 선교위원장이 교체됨에 따른 이사 승계 및 교체를 하였다.
또한 태국의 세계선교회 선교사 현황과 경과보고를 듣고, 오는 4월 24-26일에 태국지부 조직을 위한 창립총회 및 수련회를 하기로 결정하였고, 이어 인도의 어려운 선교 상황을 보고받고 필요한 대책을 논의했다.
그리고 지난 실행이사회에서 결정된 세계선교회 연례지부장회의 준비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합신세계선교회는 보다 효율적이고 전략적인 선교를 위해 세계선교회의 지부를 내실화하고 강화하기로 하고 이를 위해 오는 5월 15일(월)부터 5월 17일(수)까지 한국에서 첫 번째 세계선교회 연례지부장회의를 개최한다.